
군 응급환자 신고
국군의무사령부
1.3
Détails de la Version
- 응급전화 : 의료종합상황센터로 전화연결되어 응급조치 및 후송 상담 지원
- 영상통화 : 의료종합상황센터 휴대폰으로 응급의학과 군의관의 실시간 의료지도 지원
- 문자상담 : 의료종합상황센터 휴대폰으로 문자 전송 가능(사진 및 동영상도 전송 가능)
- 위치전송 : 적시적 후송을 위한 현장의 위치 정보(위도, 경도, 주소) 전송
- 사진촬영 : 카메라 자동 실행(촬영된 사진은 갤러리 저장 후 문자 기능 사용하여 전송됨)
- 응급실 : 군 병원 응급실 전화번호 안내 및 전화 연결 지원
- QR 코드 : 용이한 앱 설치 지원
- 병원 안내 : 현 위치를 중심으로 가장 가까운 군 병원의 원무과 전화번호, 진료과목/시간 제공
※ 설치 시 오류 및 앱 기능 장애는 국군의무사령부 웹체계관리장교 031-725-5959 에게 문의 바랍니다.
Download 군 응급환자 신고

Not Available
Évaluation Moyenne
1.93K+
Répartition des Évaluations
Avis Sélectionnés
Par 이준혁
2023-03-24
Version 4.3
카메라 기능도 잠금상태인데 뭘 영상통화니뭐니 그냥 보여주기식 앱입니다. 이럴바에 차라리 119나 112에 신고하는게 더 빠를듯합니다. 아니면 표면만 응급환자 신고앱이고 속은 각 병사 감시,감찰용인지 모를정도로 이 앱의 쓰임새를 모르겠습니다.
Par El Presidente
2022-02-06
Version 4.0
실제 사용은 잘 모르겠습니다. 아직 주변에 이 앱을 쓸 정도의 사고는 일어나지 않았고 딱히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니까요. 그러나 사용자 코드 입력이 조금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한동한 앱을 켜지 않았다가 몇달 지나서 다시 켜보니 사용자 코드를 입력하라고 하네요. 주변인들에게 통화와 인트라넷 검색을 통해 겨우 알아내서 로그인에 성공했습니다. 별 생각없이 앱을 켰다가 이렇게 된것이긴 한데 실제로 제가 사고현장에서 이 앱을 사용하려 했을때 사용자 코드를 입력하라고 뜨면 과연 이 앱이 소용이 있을까 싶습니다. 물론 코드를 기억하고 있지 않던 제 잘못이긴 합니다만 솔직히 응급상황이 사실상 없는 일상에서 과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코드를 기억하고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렇기에 차라리 일회용 사용자 코드를 즉석에서 받을 수 있는 기능 같은게 있으면 실제 사고시에 사용자 코드가 기억나지 않아 이용을 못하는 불상사가 없을것 같습니다.
Par 한준형
2023-07-07
Version 4.3
쓸모없고 무의미한 돈낭비와 시간낭비 같습니다. 군 내에서는 카메라가 잠겨 영상통화가 불가합니다만 영상통화와 사진촬영 기능이 있으며 군 시설은 정확한 위치특정이 힘들텐데도 이런 앱을 개발하는 것 자체가 별로라고 생각합니다.





























